영화 “국제시장” 미네소타 개봉 (확정)

영화 국제시장 AMC Arbor Lakes에서 오는 9일 개봉 컨펌되었다고 합니다.

‘국제시장(영문제목: Ode to My Father)’이 미네소타에서도 개봉한다고 합니다.
눈물없이 볼 수 없는 감동적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일찌감치 흥행 궤도에 올랐고 가족을 주제로 웃음과 감동을 담아낸 영화라고 하니 새해를 맞이하며 가족/친구들과 함께 관람하기에 좋은 영화일듯 합니다~

상영기간은 개봉일(1/9)로부터 일주일이지만, 첫주말에 많은 관객분들이 가실 수록 상영기간은 길어진다고 하네요. 한국영화 관람 수요가 있다는것을 분명히 보여주지 않으면 미네소타에서 한국영화 개봉이 점점 더 어렵게 된다고 하니 더더욱 꼭 보러가야겠네요. ^.^

상영 장소 – AMC Arbor Lakes 16
12575 Elm Creek Blvd N.
Maple Grove, MN 55311
(763) 494-0379

상영 날짜 – 1월 9일(금요일) ~ 1월 22일(목요일)

영화시간안내:
https://www.amctheatres.com/movies/ode-to-my-father

7 Responses

  1. 미나 says:

    12세이상관람가 라고 하네요~

  2. 티배그너 says:

    극장홈페이지 시간 안보이던데요?

  3. Miriam says:

    영어제목은 ‘Ode to my father’ 이고 1월9일에 개봉합니다 시간은 1:05, 4:05,7:05, 10:05, 1시5분에 시작하는것은 8불정도이고 그나머지 시간들은 10불 72센트입니다.

    • Miriam says:

      1월 16일부터는 하루에 한번만 상영하는것 같습니다. AMC 16 Arbor Lakes/Maple Grove 극장 웹싸이트에 들어가서 시간을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4. Miriam says:

    오늘 이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미네소타 한인들뿐만 아니라 인근에 사시는 분들도 꾝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서 떠난지 오래되어 한국영화를 보는것이 어색할때가 있는데 이영화만큼은 정말 잘 보고 왔습니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꿈에도 소원은 통일…..

  5. 오엠지기 says:

    한주 더 연장하여 1월22일까지 상영된다고 합니다.

  6. 미나 says:

    토요일 저녁에 국제시장을 보고 왔습니다. 많이 울고 많이 추억하고 왔습니다. 아이들도 데리고 갔었는데 영어자막이 있어서 내용도 거의 다 이해를 했고 우리나라의 아픔도 마음으로 느끼고 왔더군요. 진짜 잘 만든 영화였습니다. 미국영화관에서 볼수 있어서 더 좋았던 영화인듯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