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ggi’s Ristorante Italiano 와 와인룸

마실일지를 안쓴지 어-언….진짜 너무 오래 됐자너? 아닌게 아니라 한동안 먹고 사느라 등한시 한거 같아서 약간의 가책을 느낄무렵 서방이 한마디 했다. “니는 오만데 댕기면서 먹기는 잘 먹구선 마실일지는 안쓰나..?” 라고.
캬악! 하고 발끈 하다가 가만 생각해보니 작년 7월에 올린게 마지막으로 쓴거라 할말이 없어져 버렸다. 그동안 마실일지 핑게 대고 먹으러 다닌적도 있다보니 나름 뻘쭘하기도 했지만 오기도 나고 해서 나도 한마디 해줬다.
“….쩝!” 이라고…

그래서 그동안 내가 어디가서 뭘 맛나게 먹었나 생각해보니 떠오른 곳이 요기, 비아지 리스또란떼 이딸리아노, 일명 “비아쥐” 인것이다. 여기는 가까운 지인(누군지 알만한 사람은 다 알듯…)의 소개로 가게 되었는데, 거하면서도 애들 줄줄 달고 가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가 짱! 인곳이었다. 물론 우리가 떼거지로 몰려가니 딱! 봐도 도떼기 시장 분위기가 났는지 조용하게 먹고 사라지라고 아늑한 방을 내준듯 한데, 그 방이름이 와인룸인것이다. 말그대로 와인룸이라 와인셀러에 즐비한 와인들과 야리꾸리한 조명, 넓다란 식탁에, 펄스널 서비스까지 맘에 들어서 나중에 또 가게된 곳이다. 와인룸은 8명이상인가? 하는 인명 미니멈이 있다. 다시말해서 쪽수가 넘쳐야 한다는것. 달랑 둘이 가서 와인룸 주세여…하면 쩐을 내야하는 곳인것이다.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나고, 사진 찍으니 조명빨이 좋아서 그런지 저절로 뽀사시 효과가 들어가서, 또 가고 싶은 곳중 하나이다. 다만 애들이 뛰어 뎅기면 비싼 와인 꺨까봐 신경이 쪼까 쓰인다고나 할까? 뭐, 우리 그룹의 경우는 와인룸에 있는 소파(방안에 소파가 있어서 나름 감동했던것 같다)에 애덜을 몰아넣고 “요기서만 놀아라..안그럼….” 명령(명령이라 쓰고 협박이라 읽는다…)하고 먹는데 열중할수 있었지만, 다른분들은 와인셀러 근처에 애들을 못가게 단두리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특히 그 대빵 큰 와인병은 하나 꺠면 다시는 외식을 못가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지도 모르잖는가..

파스타와 앙트레 메뉴중에
Lobster and Shrimp Stuffed Trigger Fish
Chilean Sea Bass
Veal Parmesan
Capellini Di Mare
Shrimp Fra Diavolo
Shrimp and Scallop Cannelloni
Fettuccini with Lobster
Shrimp San Marco
Chicken Cannelloni

등등을 먹어봤는데, 다 전반적으로 성공적인 선택이었다. 또 그날 서버가 추전하는 메뉴들도 다 먹을만 해서 같이간 사람들 전부 흡족해 했던것이다. 그중 Shrimp Fra Diavolo 는 매콤해서 촌시련 식성(이탈리안 식당가면 반드시 Veal Parmesan 만 먹는)의 서방도 좋아했었기에 다음에 또 가자는 나의 탄원이 들어 먹혔던 것이다…흐믓…

맛있게 먹고, 분위기도 잡고, 발렛 파킹 (샤핑몰이라 서방이 우리 모녀 내려주고 차대고 오고 나중에 차가 멀리 있으니 차도 갇고 와준다…나를 위해서가 아니라 지 새끼 힘들까봐…) 도 되고, 와인도 알딸딸 하게 마시고 나와서 너무 좋긴한데, 가격은 조금 쎈편이라 부담도 된다. 그러니까 너무 자주 가자는 말은 못한다. 하지만 어딜가도 요즘 저녁한끼에 15불-20불 하니까 그걸 빌미도 다시한번 들이밀어 볼 예정이다. 분위기가 우선 먹어주니까! 아님 비아쥐 바로 옆에 붙어 있는 프랑스 식당 (맛은 걍 그렇다는 소문 벗뜨, 그러나 프랑스 요리가 아닌가? 트라이는 해봐야 예의일듯하다) 이나 반대편 옆에 있는 스테이크 집 (가격은 무쟈게 비싸지만 맛은 끝내준다는 소문) 도 두들겨 봐야겠다. 또 마실일지 핑게 대고 먹을 궁리를 하고 있는 음흉한 미나는 오늘도 삶이 즐겁다….ㅎㅎ

샤핑몰에 있는 식당이라 예약 없으면 주로 한시간은 기다려야 하니까, 반드시 예약을 해야 좋다.
비아쥐의 자세한 주소와 연락처는 요기에.
Biaggi’s Ristorante Italiano
8251 Flying Cloud Dr., #3010
Eden Prairie, MN 55344

Phone 952. 942.8555
Fax 952.942.8666

http://www.biaggis.com/edenprairie.ht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